[압구정/베이커리] 신사동 가로수길 '비파티세리-퀸아망' 인생빵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서울근교 카페,디저트

[압구정/베이커리] 신사동 가로수길 '비파티세리-퀸아망' 인생빵집

안녕하세요 파피푸입니다.

압구정 '끌림 이탈리아'에서 배불리 파스타를 먹었으면 이제 디저트를 먹으러 가야겠죠?...?

 

그래서 비파티세리의 그 유명한 퀸아망을 먹으러 갔습니다.

 

퀸아망이란?

빵 반죽에 버터, 설탕을 층층이 곁들여 둥글게 구워낸 케이크로, 캐러멜라이즈된 크루아상과 그 맛이 비슷하다. 프랑스 브루타뉴 레지옹의 두아른네에서 유래하였다.   -네이버 지식백과

 

페스트리인데 컵케익 모양처럼 생겼습니다.

설명을 봐도 층층이 곁들어 둥글게 구워냈으니 페스트리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ㅎㅎㅎ

요즘 워낙 빵이 상향평준화(?)돼 맛있는 빵이 정말 많은데, 여기 퀸아망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비파티세리 퀸아망

 

기본 퀸아망도 너무 맛있지만 특히 위에 크림치즈 올라가고 안에 믹스베리잼이 들어간 퀸아망은 정말 강추입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커피가 정말... 맛없습니다 ㅠㅠ

저도 커피맛을 잘 모르는 커맹이긴 하지만 말입니다...

이건.. 제가 이상한 건지 왜 항상 빵 맛집은 커피 맛이 부족하게 느껴질까요...ㅎㅎ

 

포장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도 나중에 먹으려고 포장을 했는데 퀸아망은 시간이 지나 식어도 바삭한 식감 그대로였습니다.

저녁이나 다음날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이상 압구정 베이커리에서 인생 빵을 찾은 파피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