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카페] 이스트우드(eastwood) 카페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서울근교 카페,디저트

[영등포/카페] 이스트우드(eastwood) 카페 방문 후기

'떡볶기 1942' 방문 후 

근처 카페를 검색해보니 걸어서 5분 거리에 카카오 평점 4.7의 카페가 있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도착한 곳은 카페 '이스트우드'(eastwood)입니다.

요즘 카페는 간판이 너무 작고 티가 안 나서 그냥 지나칠 때가 많네요 ㅎㅎ

이스트우드 카페

자리가 없을 경우 밖에 보이는 벽돌 의자 위에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일부러 저 자리에서 드시는 분도 있었습니다.)

 

숏 블랙은 에스프레소, 롱 블랙이 아메리카노라고 합니다. // 디카페인은 300원 추가됩니다.

저희는 아이스 롱 블랙 2잔(1잔은 디카페인)

기본 피낭시에 1개를 주문했습니다.

이스트우드 메뉴판

 

딱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순간 왜 평점이 높은지 알겠네요! 커피와 디저트가 참 맛있습니다.

커피는 산미가 살짝 도는데 고소하면서도 풍미가 좋습니다. 

피낭시에는 말 그대로 겉바속촉! 아메리카노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이스트우드 아메리카노, 피낭시에

 

방문한 날이 핼러윈 주말이어서 카페에 핼러윈 소품들이 장식되어있었습니다.

 

이스트우드 할로윈 소품

 

카페 내부는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카페 인테리어 같네요 ㅎㅎ

 

이스트 우드 내부모습

 

카페 한쪽 편에서는 커피를 내리고 있었는데 한 방울 한 방울 떨어지는 게 잘 모르지만...콜드브루가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을까요?ㅎㅎㅎ

 

이스트우드 콜드브루

//카페가 만석일 때는 최대 한 시간 이용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이스트우드 커피 문화

메뉴판 한쪽에 저런 문구가 있었네요.? 나중에 봐서 나에게 맞는 커피를 찾지 못했습니다. ㅜㅡㅜ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나만의 커피 취향을 찾으러 방문해봐야겠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도 잘 먹고 잘 마신 하루였네요 ㅎㅎ

 

어제부터 위드 코로나가 시작됐네요. 다들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다음에도 맛있는 음식점과 카페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이상 파피푸였습니다.